즐겨찾기+  날짜 : 2019-08-16 오후 03:37:4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검색
속보
;
뉴스 > 축제/행사

정읍 ‘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 개최

최재성·안재모 등 20여명 참여
자발적인 기부금 시에 전달

박동현 기자 / 입력 : 2019년 05월 14일
즐거운 골프와 더불어 더욱더 즐거운 기부를 실천하는 ‘정읍시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가 12일 오후 내장산 골프&리조트에서 열렸다.
정읍시가 후원하고 (주)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불우이웃과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배우 최재성, 안재모, 이종원, 이경진, 배도환, 조은숙 등 평소 골프를 즐기는 국내 유명 연예인 20여 명과 초청 인사 60여 명이 참석해 사랑의 나눔을 위한 대결을 펼쳤다.
단순한 성금 전달을 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스타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이웃을 돌아보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다.
배우 배도환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유진섭 시장의 축사와 시타식을 시작으로 20팀으로 구성해 샷건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대회가 끝나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주)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 기부금과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성금을 정읍시에 전달했다.
김호석 회장은 “불우이웃을 돕는 좋은 일에 많은 연예인과 정읍 시민들이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이웃사랑의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대회를 통해 마련된 성금은 도움 주신 여러분의 마음을 함께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생활하는 이웃을 위해 잘 쓰이도록 하겠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내장산의 9봉 중 하나인 망해봉을 등지고 드넓은 용산저수지를 바라보는 배산임수의 경관을 자랑하며 91만3천884㎡ 부지에 18홀의 골프장과 클럽하우스 및 골프텔 2동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접근성이 뛰어나 전국의 골퍼들에게 인기가 있고 정읍 내장산리조트 관광지 활성화는 물론 사계절 체류형 관광도시 기반 구축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최근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KBS 방송 제작진 정읍 두루두루 둘러보기 코스, CJ 헬로 볼매토크 정읍시장편 제작 코스, KBS 도올 김용옥 선생 ‘녹두꽃에 피어난 촛불’ 출연진 명품 방문 코스 등으로 소개됐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박동현 기자 / 입력 : 2019년 05월 14일
- Copyrights ⓒ주)전라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오피니언
사설 칼럼 기고
가장 많이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요일별 기획
인물포커스
교육현장스케치
기업탐방
우리가족만만세
재경도민회
기획특집
강천산 야간개장 산책로 걸으며 더위 싹 날리자  
글로벌 축제로의 도약! 제23회 무주반딧불축제 준비 ..  
“선유도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행복한 학교생활 속 자신의 꿈을 세워가자”  
아기자기 감성 톡톡 구미마을 벽화길  
“군산문화재야행으로 오세요”  
군산署 “안전하고 살기 좋은 군산 만들기 최선”  
[전북이 낳은 출향 고위공직자] ‘김거성 청와대 시민..  
포토뉴스
한지민 `위안부였던, 나의 사랑하는 엄마에..
영화배우 한지민(37)이 위안부 피해자 유족들의 편지를 낭독했다.한지민은 14일 서울 .. 
김성재 `그것이알고싶다` 청원 10만명↑·..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 김성재' 편 방송금지 처분 반대 청원이 10만명을 돌파했다... 
장기용, 태국 갑니다···방콕 팬미팅
탤런트 장기용(27)이 태국 팬들을 만난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 29일 '201.. 
오달수, 1년반 만에 스크린 복귀···독립..
영화배우 오달수(51)가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달수는.. 
방탄소년단 영화 `브링더소울` 5일 더 상영..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새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감독 박준수)가 인기를 .. 
편집규약 윤리강령 개인정보취급방침 구독신청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충처리인제도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주)전라매일신문 / 주소: 전주시 덕진구 도당산4길 8-13 (우아동3가 752-16)
발행인·편집인: 홍성일 / 회장: 홍성일 / Tel: 063-287-1400 / Fax: 063-287-1403 / mail: jlmi1400@hanmail.net
청탁방지담당관: 황승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관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전북,가000187 / 등록일 :2010년 3월 8일
Copyright ⓒ 주)전라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마케팅 담당자: 이준혁 (010-250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