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1-03-02 오후 07:34: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검색
속보
;
지면보다 빠른 뉴스
전자신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라매일
·19:00
··
·19:00
··
·16:00
··
·16:00
··
·16:00
··
뉴스 > 연예

`며느라기` 권율, 이번엔 `처월드` 1등 사위 변신


뉴시스 기자 / 00hjw00@hanmail.net입력 : 2020년 12월 18일
ⓒ e-전라매일


박하선의 '시월드' 일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며느라기'에서 이번엔 권율의 '처월드' 입성기가 그려진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 '민사린(박하선 분)'이 동갑내기 남편 '무구영(권율 분)'을 만나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다.

18일 공개된 5화 예고에서는 제사, 시부모님 결혼기념일, 시어머니 생신 등 다양한 시월드 에피소드를 펼쳐온 민사린에 이어, 처월드에 입성한 무구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장모님 '엄영희(강애심 분)'가 운영하는 치킨집을 찾아간 무구영이 그간 보여준 점잖던 이미지를 벗고 센스 백점, 애교 만점 사위로 변신한 것.

무구영은 직접 가게 뒷정리를 돕는 것은 물론 가게 문을 닫고 장모님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재롱과 귀욤미 넘치는 1등 사위로 거듭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간 민사린의 고충에 보답하는 듯 장모님에게 제대로 효도를 하는 무구영을 보며 민사린은 고마움을 느끼면서도, 어머니에게서 "시집가면 여자가 참아야 하는 부분이 있다"는 충고를 받아 시월드 속에서 앞으로 어떤 며느리가 되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계속하게 된다.

이외에도 무구영의 큰형 '무구일(조완기 분)'과 '정혜린(백은혜 분)' 사이에 드디어 첫 아이가 태어난 가운데, 아이를 봐 주겠다는 시어머니 '박기동(문희경 분)'의 제안을 큰며느리가 단칼에 거절하는 모습도 드러났다.

큰 서운함을 느낀 박기동은 민사린에게 찜질방에 가자는 부탁을 하는 등 마이웨이 큰며느리 대신 싹싹한 둘째 며느리에게 기대는 모습을 보여, 딸처럼 친근하게 지내고픈 시어머니의 바람을 계속 들어줘야 할지에 대한 민사린의 고민도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엠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며느라기' 첫 번째 OST인 선우정아의 '섬'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섬'은 드라마 속 배경음악으로 공개됐을 때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공식 SNS 등을 통해 발매 요구가 빗발쳤던 곡. 주변에 속하지 못한 외로움을 외딴 섬에 비유했으며, 자리 잡지 못하고 둥둥 떠다니는 섬의 느낌을 사운드로 표현했다.




뉴시스 기자 / 00hjw00@hanmail.net입력 : 2020년 12월 18일
- Copyrights ⓒ주)전라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오피니언
사설 칼럼 기고
가장 많이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요일별 기획
인물포커스
교육현장스케치
기업탐방
우리가족만만세
재경도민회
기획특집
차박캠프 선도기업 (주)유니캠프 국내 1위 캠핑카 업..  
부안군, 성공개최 준비 ‘이상무’  
익산 시민 ‘나눔과 연대’로 코로나 돌파  
<교육현장스케치> 숨어있는 행복을 찾는 시간 ˝홍쌤..  
전기차 신산업 생태계 구축, 지역경제 도약 기회 마련  
‘청소년들이 행복한 교육도시 군산’ 구축  
김제시, ‘친환경 그린 굴착기’로 미래 신성장 동력 ..  
군산항 물류위기 극복 위해 총력 기울인다  
포토뉴스
제3회 동학농민혁명 정신 UCC 공모전 개최
정읍시가 UCC 공모전을 통해 역사적의의를 재조명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부농민봉.. 
전주문화재단, 2021년 비전 제시 및 정책사..
“예술로, 모두의 삶이 빛나는 전주를 만들겠습니다.” (재)전주문화재단(대표 백옥선.. 
여행 블로그 기자단 초청 팸투어 진행
김제시는 코로나19에 따라 침체된 관광산업을 활성화 하고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대.. 
국립전주박물관, 3월 문화가 있는 날 문화..
국립전주박물관(관장 홍진근)이 3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비대면으로 추진한다고 2.. 
정읍시립도서관, 겨울방학 독서 교실 뜨겁..
정읍시립도서관에서 실시한 겨울방학 독서 교실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월 15.. 
편집규약 윤리강령 개인정보취급방침 구독신청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충처리인제도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주)전라매일신문 / 주소: 전주시 덕진구 도당산4길 8-13 (우아동3가 752-16)
발행인·편집인: 홍성일 / 회장: 홍성일 / Tel: 063-287-1400 / Fax: 063-287-1403 / mail: jlmi1400@hanmail.net
청탁방지담당관: 이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복순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전북,가00018 / 등록일 :2010년 3월 8일
Copyright ⓒ 주)전라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마케팅 담당자: 이준혁 (010-250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