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1-02-26 오전 11:45:0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검색
속보
;
뉴스 > 연예

`윤스테이` 손발 척척 박서준 막내→과장 승진...8일 첫방송


뉴시스 기자 / 00hjw00@hanmail.net입력 : 2021년 01월 03일
ⓒ e-전라매일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에서 남다른 팀워크를 선보인다.

윤스테이' 제작진이 3일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는 손발이 척척 맞는 '윤스테이' 임직원들의 업무 현장이 담겼다.

이서진은 음료를 들고 분주하게 마당을 가로지르고 최우식은 손님의 커다란 트렁크를 짊어지고 간다. 윤여정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며 매번 펼쳐질 미니 토크쇼를 기대케 한다.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으로 주방을 평정 하게 된 정유미, '윤식당'의 막내에서 '윤스테이'의 과장으로 승진한 박서준의 활약이 예고됐다.

경영 감각을 지닌 이서진이 "내가 원래 원하는 '윤식당' 그림이 이런 것"이라며 흡족함을 감추지 못한다.

연출을 맡은 김세희 PD는 "촬영 시작부터 완료까지,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모두 손님들에게 최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각자 맡은 역할 그 이상으로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 역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켜가며 촬영을 완료했다"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지친 마음이 조금이나마 달래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스테이'는 한옥에서 한국 정취를 즐기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요즘이지만,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한국 정취를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8일 오후 9시10분에 처음 방송된다.


뉴시스 기자 / 00hjw00@hanmail.net입력 : 2021년 01월 03일
- Copyrights ⓒ주)전라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오피니언
사설 칼럼 기고
가장 많이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요일별 기획
인물포커스
교육현장스케치
기업탐방
우리가족만만세
재경도민회
기획특집
전기차 신산업 생태계 구축, 지역경제 도약 기회 마련  
‘청소년들이 행복한 교육도시 군산’ 구축  
김제시, ‘친환경 그린 굴착기’로 미래 신성장 동력 ..  
군산항 물류위기 극복 위해 총력 기울인다  
시민불편 살피는 120민원봉사대, ‘ 찾아가는 현장민..  
김제시, 시민행복과 경제도약 기반구축 ‘총력’  
“농업인이 행복한 세상 장계농협이 함께”  
흑삼의 달인 ‘해오담’ 전순이 대표, “건강은 수..  
포토뉴스
시민들의 봄나들이 준비하는 익산예술의전..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주변 산책도 하고 예술작품을 감.. 
정읍시, 26일부터 코로나19 예방접종 시작
정읍시는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이 오는 26일부터 요양병원·요양시설 입원·입소자.. 
한국전통문화전당, 정월대보름‘부럼깨소! ..
한국소리문화전당이 정월대보름 한 해 건강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25일 한국전.. 
한승진 황등중학교 교사, `새로운 출발 희..
황등중학교 한승진 교사가 25일 코로나 상황에 위로와 삶의 방향을 일깨워주는 '새로..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교체 ..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준동)가 지난 15일 발표한 공식 포스터를 교체, .. 
편집규약 윤리강령 개인정보취급방침 구독신청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충처리인제도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주)전라매일신문 / 주소: 전주시 덕진구 도당산4길 8-13 (우아동3가 752-16)
발행인·편집인: 홍성일 / 회장: 홍성일 / Tel: 063-287-1400 / Fax: 063-287-1403 / mail: jlmi1400@hanmail.net
청탁방지담당관: 이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복순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전북,가00018 / 등록일 :2010년 3월 8일
Copyright ⓒ 주)전라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마케팅 담당자: 이준혁 (010-250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