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1-03-06 오후 02:22:3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검색
속보
;
뉴스 > 연예

`윤스테이` 겨울 영업 시작…수육·찜닭·산적 새 메뉴


뉴시스 기자 / 00hjw00@hanmail.net입력 : 2021년 02월 19일
ⓒ e-전라매일


tvN '윤스테이'가 겨울 영업으로 새 문을 연다.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윤스테이' 6회에서는 지난 가을 영업을 마무리하고, 겨울 영업을 맞이하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설렘과 긴장을 안고 바뀐 계절에 다시 '윤스테이'를 찾은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활약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임직원들은 도착하자마자 주방과 숙소를 구석구석 점검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윤스테이'를 마주하고 탄성을 감추지 못했다. 더 화려해지고 따뜻해진 숙소와 함께 손님들을 배려한 커튼이 추가로 설치되는 등 새롭게 변신한 '윤스테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여기에 연날리기, 팽이치기, 윷놀이 등 한국의 전통 놀거리도 더해졌다.

그뿐만 아니라 확 바뀐 겨울 버전 메뉴들도 준비됐다. 주방장 정유미의 야심작 수육부터 부주방장 박서준이 비장하게 만든 찜닭, 윤여정 대표님의 최애픽 산적까지, 난도가 한층 올라간 겨울 메뉴들은 멤버들을 구슬땀 흘리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온다.

특히 산적은 큰 인기를 끌었던 떡갈비에 대적하는 메인 메뉴라고 전해진다. 멤버들은 열심히 신메뉴 연습에 돌입하지만, 오픈까지 단 하루를 남겨 놓은 가운데 하나부터 열까지 뜻대로 흘러가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메뉴들을 준비하다가 "다 실패인데?"라고 말하는 이서진과 "저녁 먹고 들어오시라고 해"라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더한다.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따뜻한 한 끼를 완성해온 '윤스테이' 임직원들이 과연 어떤 겨울 신메뉴 한 상을 선보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시스 기자 / 00hjw00@hanmail.net입력 : 2021년 02월 19일
- Copyrights ⓒ주)전라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오피니언
사설 칼럼 기고
가장 많이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요일별 기획
인물포커스
교육현장스케치
기업탐방
우리가족만만세
재경도민회
기획특집
미스터 스마일 ‘정세균 국무총리’ 발자취를 돌아본..  
포스트 코로나 시대, 희망찬 전주 경제  
장수군청 여자탁구단 ‘전국 제패’ 목표  
‘우리’ 에서 홀로서기와 더불어 사는 삶을 배운다  
차박캠프 선도기업 (주)유니캠프 국내 1위 캠핑카 업..  
부안군, 성공개최 준비 ‘이상무’  
익산 시민 ‘나눔과 연대’로 코로나 돌파  
<교육현장스케치> 숨어있는 행복을 찾는 시간 ˝홍쌤..  
포토뉴스
전주단편영화 제작지원 작품 모집…2500만..
사단법인 전주영상위원회는 전북 도내 영화제작 인력 기반확충 및 안정적인 제작환경 .. 
함열과 오산, 현대식 농촌마을 탈바꿈
익산시 함열과 오산의 두 마을이 노후마을 개선사업을 통해 현대식 농촌마을로 탈바꿈.. 
농사도 유튜보시대, 농튜버 육성 기초 교..
정읍시가 유튜버 시대에 발맞춰 유튜버로 마케팅 기초과정 교육을 편성 운영한다.이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기획사업 참여할 공연..
한국소리문화전당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예술인들에게 무.. 
전주전통한지 지역사회교과서, 전북권 3개 ..
전주 전통한지로 제작된 초등학생 사회교과서가 올해는 전주, 임실뿐만 아니라 완주지.. 
편집규약 윤리강령 개인정보취급방침 구독신청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충처리인제도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주)전라매일신문 / 주소: 전주시 덕진구 도당산4길 8-13 (우아동3가 752-16)
발행인·편집인: 홍성일 / 회장: 홍성일 / Tel: 063-287-1400 / Fax: 063-287-1403 / mail: jlmi1400@hanmail.net
청탁방지담당관: 이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복순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전북,가00018 / 등록일 :2010년 3월 8일
Copyright ⓒ 주)전라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마케팅 담당자: 이준혁 (010-250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