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경윤, 이하 재단)이 2025 전북쇼핑트래블라운지(이하 트래블라운지)의 재오픈을 기념해 전주한옥마을 동학혁민기념관 인근에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진행하며, 황금연휴를 맞아 전주한옥마을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트래블라운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hopping_travel_lounge_) 팔로우 또는 블로그 이웃 추가 후, 현장에서 이를 확인하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경품은 1일 최대 200명에게 한복 체험 무료 티켓, 14개 시·군 특산품, 전북 맛집 5천 원 할인권(풍년제과 초코파이 등 구입 가능) 등을 제공한다.
재단은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경품을 트래블라운지에서 수령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이는 객사 인근에 위치한 트래블라운지의 인지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방문을 유도해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다.
아울러, 라운지를 직접 방문해 경품을 수령한 이용객에게는 소정의 추가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트래블라운지는 도내 쇼핑관광 편의를 제공하고, 원도심 상권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관광 소비를 촉진하고자 202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올해 주요 사업은 전주역과 고속터미널에서 숙소까지 짐을 운반해주는 ‘짐 보관·배달 서비스’, 도내 14개 시·군 특산품 구매를 대행하는 ‘하이 오더(Hi Order)’, 지역 상권과 연계한 ‘쇼핑위크’ 등이 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지정 우수 숙박업소 21곳, 비즈니스호텔과의 연계 홍보를 통해 라운지의 기능 및 활용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쇼핑트래블라운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래블라운지(063-283-8880), 관광마케팅팀(063-230-7480, 7483)로 문의하면 된다.
|